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

발리, 정글 속 럭셔리호텔 바이스로이(viceroy bali)

by rmsidrmsid 2018. 12. 15.
반응형

VICEROY BALI



가본적 없는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 는 인도네시아 신의 섬 이라고 불리는 발리의 5성급 호텔

바이스로이 발리 입니다.

발리섬이라는 말만 들어도 설레는데 발리 정글에서의 하룻밤은 정말 낭만적일 것 같아요,

 밤에는 하늘에 별도 얼마나 많이 보일까요.이 곳에서는 별 뿐만아니라 반딧불도 많이 볼 수 있다고 해요.

제가 가장 사랑하는 발리섬에 있는 바이스로이는 발리가 네덜란드의 통치 아래 있을 때, 네덜란드의 고관들이 머무르던 곳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살짝 유럽스타일이 느껴지는 것 같죠?
실내장식에서도 유럽특유의 화려하고 럭셔리한 느낌을 느낄 수 있어요.

호텔이 위치한 우붓 주변에는 미술관과 박물관들이 많이 위치하고 있어 '발리의 몽마르트'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치

발리에서도 정글로 유명한 우붓(Ubud)지역에 위치하고있습니다. Petanu강가를 내려다볼 수 있으며 동시에 정글도 즐길 수 있는 우붓에서 최고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계곡, 숲, 네카박물관, 코끼리 동굴, 몽키 포레스트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내는 호텔에서 2km정도 떨어져있지만 호텔에서 셔틀버스를 제공하므로,

어렵지 않게 이동 할 수 있습니다. 


호텔내 서비스 이용하기!

5성급 호텔인 만큼 많은 서비스들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차량대여, 드라이 클리닝, 자전거 대여, 팩스기, 복사기, 당직 의사, 공항 셔틀 버스, 관광 지원, 티켓서비스 등 

호텔내에서 필요한 서비스는 거의 다 갖추고 있으며 심지어 결혼식도 진행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객실


모든 객실은 발리의 정글을 마주하고 있어 객실에 있을 때는 언제든 정글을 바라보며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풀스위트(pool suite)


테라스 풀 빌라(terrace pool villa)


디럭스 테라스 풀빌라(deluxe terrace pool villa)

 


바이스 레갈 풀 빌라(vice regal pool villa)


바이스로이 풀 빌라(vice pool villa) 


이렇게 다섯종류의 빌라가 있습니다!


우선 2018년 7월기준으로 풀스위트가 59만원 아직 놀라긴 일러요 제일 싼거니깐...
테라스 풀빌라가 109만원, 바이스레갈 풀빌라 114만원, 바이스로이 풀빌라가 ....얼마일까요? 바로 196만원입니다.
하룻밤 가격입니다.

모든 객실에는 테라스와 풀장이 있으며, 풀장에는 원하면 따뜻한물을 제공하여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

럭셔리함으로는 발리에서 따라올 자 없는 바이스로이 발리는 허니문을 위한 빌라로 많은 인지도가 있습니다.

저는 여기에 가게 된다면 관광안다니고 호텔에만 있을 것 같습니다.


케스케이즈(cascades)레스토랑

메인 수영장 옆에 위치한 '케스케이즈'레스토랑은 우붓의 초록빛 정글을 바라보며 수준높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호텔내 레스토랑입니다.
높은 평점을 가지고 있어 투숙객뿐만 아니라 발리의 여행자들도 찾아오는 식당으로 발리에서도 top3에 드는 레스토랑이라고 합니다.
아시아 음식 뿐 아니라 프랑스요리도 준비되어 있으며, 신선한 로컬재료와 직수입한 수준높은 재료를 사용하여 요리합니다.
오후에는 '바이스로이 에프터눈 티'를 즐기며 여유롭게 우붓을 감상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리조트내 액티비티

진정한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바이스로이 발리에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하이킹, 서핑 등을 신나게 즐긴 다음 날, 호텔에서 머물며 편하게 쉬고 싶을 때는 리조트에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색다르게 발리를 체험 할 수 있습니다.
발리네즈 댄싱, 쿠킹 클라스, 연 날리기, 프라이빗 요가 클라스 또는 마을 투어, 논 트래킹 ,사이클링 등 외부프로그램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 내부시설로 헬스장, 부티크 등도 있습니다.

헬리콥터 서비스

호텔 서비스의 화룡정점을 찍을 헬리콥터 서비스 입니다!
발리 응우라이 공항과 50분 거리에 떨어져 있지만 vip고객들은 사전 예약을 통해 헬기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헬기를 타고 이동하면 공항까지 고작 12분이 걸립니다.

 [- 흥미롭따] - 팬톤(panton)에서 지정한 올해의 색! 리빙코랄(living coral)

[- 이런저런 직장들] - 에미레이트 항공(Emirates Airline) 스튜어디스 취업하는법, 복지 그리고 팁들!

[- 책&영화 추천] - [영화] 우리나라 imf를 소재로 한 국가 부도의 날(defult.2018)

[- 특별한 호텔들] - [부산]예쁘고 가성비 좋은 호텔 "경성여관"

 [- 흥미롭따] - 그가 당신을 SNS에 올리지 않는 이유에 관한 외국인들의 생각

[- 특별한 여행지 추천] - [오키나와]우미카지 테라스 인생 팬케익 시아와세노 팬케익후기

[- 흥미롭따] - 내가 만나고 느낀 중남미(latinos)사람들 특징 5가지!

 [- 흥미롭따] - Netflex 넷플렉스 무료 또는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