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

[부산]예쁘고 가성비 좋은 호텔 "경성여관"

by rmsidrmsid 2018. 11. 24.
반응형

경성호텔 홈페이지경성호텔 홈페이지

오랜만에 정말 마음에 드는 호텔을 찾았다. 

처음에 이름이 여관이라서 혹시 오래된 곳일까봐 걱정했는데 

완전 지은지 얼마 안된 호텔 같았다!


- 부산 지하철 1, 2호선 서면역 9번 출구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 위치(부산역에서 지하철로 바로 연결. 광안리, 해운대, 컨벤션센터 벡스코 30분 이내)

- 가까이에 시민공원, 재래시장, 청과시장, 백화점, 음식거리 등이 있어 부산 도심 관광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숙소 주변에 편의점, 은행, 우체국, 경찰서 등이 자리하고 있어 편리하고, 안전합니다.


서면역 9번출구에서 똑바로 걸어오면 바로 눈에 띄게 예쁜 입구가 보여서 찾기가 쉬웠다.



들어오자마자 이렇게 예쁜 로비가 맞아준다.

하얀 벽과 신기하게생긴 의자도 예뻤지만 나는 이국적인 문양의 바닥이 마음에 들었다.


현대적이면서도 전통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였다.


침구도 비싼 침구라고 한다. 한옥에서 며칠 머무르다 침대에 누우니 너무너무 편해서 잠도 꿀잠잤다.

방과 화장실도 정말 넓었고 청소도 깨끗하게 잘 되어 있었다.

티비 화면도 왠만한 호텔들 보다 크고 나무랄데가 없었다!

요렇게 귀여운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도 구비되어 있었다. 물론 칫솔 치약, 면도기, 면봉 등 다 방에 구비되어 있다.

보통 호텔에 있는 샴푸와 린스를 쓰면 머리가 건조한듯한 느낌이 드는데

경성여관에서는 괜찮았다.

화장실도 넓고 깨끗했고 살짝 횡한느낌이 있긴 했지만

 분홍색 바닥이 또 마음에 들었다.

조식은 11층에 있는 루프탑에서 먹을 수 있다.

마침 햇살이 너무 좋았고, 11층에서 서면거리를 내려다 볼 수 있었다.


조식이 기대했던 것 보다 너무너무 잘 나왔다. 옆에는 드립커피도 있고, 시리얼, 요거트, 토스트, 귤, 바나나 까지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다. 컵이랑 접시, 수저도 너무 예뻤다.

하나하나 정성이 안 들어간 곳이 없다고 느낄 수 있었다.

호텔 가격대가 그렇게 높지 않아서 조식은 기대도 안했는데 너무 잘 나오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감동이였다.

다만, 테이블이 많은 것은 아니라서 늦게가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위치, 청결도, 인테리어 모두 만족했던 호텔이였다.

다음에 부산에 가면 무조건 재방문 할 것이다. :)


경성호텔 홈페이지경성호텔 홈페이지  

경성여관 홈페이지 방문하기



2018/11/12 - [- 자유여행] - [오키나와]우미카지 테라스 인생 팬케익 시아와세노 팬케익후기

2018/11/11 - [- 자유여행] - 런던 타워브릿지 가기전에 알아야할 사실!

2018/11/09 - [- interesting] - Netflex 넷플렉스 무료 또는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2018/11/09 - [- 자유여행] - 콜마르 가성비 좋은 4성급 호텔 추천 LE Columbier 르 콜롬비어

2018/11/08 - [- 디자인 Design] - 디자이너의 체크리스트

2018/11/04 - [- 디자인 Design] - 색상(color)별 의미와 효과

2018/11/01 - [- 책과 영화] - 슈퍼리치의 일상 간접체험 하기!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스포x

2018/11/01 - [- interesting] - 직접 겪은 선진국과 우리나라의 직장문화 차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