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

[제주도] 서귀포 가성비 호텔 케니스토리 인 (kennystory inn)

by rmsidrmsid 2018. 11. 26.
반응형



제주도 서귀포 케니 스토리 인(kenny story Inn)


제주도에 가기전 서귀포에 위치한 케니 스토리 인에 3일을 예약했다. 3일에 8만원대라 가격이 나쁘지 않았고

조식도 포함되어 있었다. :)

바로 앞에 올레마켓도 있어서 실컷 해산물을 먹을 수 있었다. 

하지만 삼겹살은 시장안에서 먹으려니 조금 가격이있었다.

시장 밖으로 나가니 조금 물가가 내려갔던 것 같다.

저녁 비행기로 날아온 우리는 렌트카 업체 셔틀버스를 타고 렌트카를 픽업하고 나서 1131 도로를 통해 서귀포로 왔다.


 * 1131도로는 경사도 많고, 밤에는 어두운데다가, 곡선 커브가 많아서 초보운전이 운전하기는 무리가 있을 듯 하다.

불안하다면 평화로 또는 번영로로 돌아가기를 추천한다.



주차장


주차장은 주차타워가 있어 꽤 많은 차들을 주차시킬 수 있지만, 늦게가면 주변의 중앙공영주차장으로 가면 된다.

저녁 8시 부터 아침 9시까지 무료로 주차 할 수 있다.

우리는 9시15분에 차를 가지로 가서 250원정도 냈던 것 같다. 


케니 스토리 인의 카운터의 리셉션 24시간 운영한다.

벽에는 주변 맛집들이 소개되어 있고, 다양한 제주도 여행 팜플렛들이 놓여있다.

가끔 할인 쿠폰도 있으니 한번쯤 봐두면 좋은 것 같다.


객실내부


한라산 전망과 바다 전망이있는데 

저희는 바다전망의 방이였다. 10층에서 아침에 일찍일어나 

일출을 매일 볼 수 있었던 것이 너무 좋았다!

눈 뜨자마자 내가 제주도라는게 느껴졌다.

조금 좁은 객실이였지만 3박정도 머무르기는 나쁘지 않았다, 다만 엘리베이터 소리가 많이 들렸고, 

창문에 방충망이 없어서 모기가  많이 들어와서 다 뜯겼다.

한 열마리 정도 잡은 것 같다



화장실은 조금 좁았지만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이 다 구비 되어있었고, 항상 새수건으로 갈아 주셨다.


조식


조식시간 :아침 7:00 - 10:00 (9:30 입장마감)

조식시간도 넉넉했고 호텔가격대비 조식의 종류가 푸짐했다.

소세지, 계란 , 토스트는 기본이고 살짝 중국음식 같이 생긴 음식들과 스프 등등

아침을 든든하게 제주도에서의 일정을 시작할 수 있다.

다 먹고나서는 퇴식구가 있는데 거기다가 가져다 놓으면 된다.


서귀포 시내에 머물면서 가성비가 좋고, 조식이 포함되어 있는 호텔을 찾는다면 좋은 선택지가 될 케니스토리 인이다.

해안도로를 드라이브하다 보니 시내를 벗어나 바다 주변에도 가끔 펜션들이 있던데 다음에는 그런곳에서도 한번 머물러 보고 싶다.

>




이전글


[부산]예쁘고 가성비 좋은 호텔 "경성여관"

 독일식당에서 간단한 대화하기, 예절

 [오키나와]우미카지 테라스 인생 팬케익 시아와세노 팬케익후기

영국에서 꼭마셔야할 홍차의 효능과 정보

 [영화] just married 우리 방금 결혼했어요 스포x

 언제에 관한 독일어 표현들

- 디자이너의 체크리스트

 항공사에서 일하기전 알아놓으면 좋은 1 항공코드

 유러피언이 사랑하는 도시 류블랴나Ljubljan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