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소액재테크, 인공지능 투자 핀트(Fint) 모의투자 한달사용 후기

by rmsidrmsid 2020. 1. 31.
반응형

 

 

 

2019년 12월20일에 시작한 인공지능 투자 핀트 Fint에 대한 유입이 있어서 경과를 알려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합니다. :)

 

이제 한달이 조금 넘었는데, 500만원의 가상의 자산으로 시작한 인공지능 투자가 9만원정도의 수익을 냈어요!

500만원으로 시작했으니 이정도이지 만약에 5000만원으로 시작했다면 무려 90만원의 수익을 한달만에 낸다는 거겠죠! 

 

역시 돈이 돈을 버는 세상...

 

처음에는 인공지능이 당연히 사람보다 나을거라고 생각하면서도 긴가민가 했는데 , 이렇게 수익이 눈에 보이니 

이제 진짜 제가 모아놓은 쥐똥만한 돈으로 한번 투자를 해볼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참고로 저는 핀트한테 아무것도 안받았고 절대 광고도 아니고,

제가 투자, 4차산업, 제태크 등에 관심이 있어 해보고 있습니다.

 

 

 

커여운 일러스트와 함께 메인화면에서 오늘수익, 최근 일주일, 한달 수익등을 번갈아 가면서 보여줍니다. 

500만원으로 시작했는데 509,0742원으로 총 자산이 올랐네요 ㅎㅎ 물론 모의투자라서 제 돈은 아닙니다.(아쉽)

 

 

시작하고 시간이 좀 지나니, 이렇게 수익률 추이도 확인 할 수 있고 , 매매 내역 요약도 볼 수 있어요, 물론 제가 선택한 건 하나도 없고

로보어드바이저인 인공지는 아이작이 선택해서 알아서 한거예요, 저는 일주일에 한번 앱을 확인 할까말까 할 정도로 무관심하게 지내고 있었는데 인공지능이 알아서 해주고 수익도 내주니 이렇게 편할수가... 물론 마이너스가 된다면 뒤도안볼아보고 갈아탈듯해요 ㅋㅋ

 

제가 어떤 종목을 얼마나 가지고 있는지도 이렇게 보여주는데 채권/현금이 반이네요, 제가 혼자 했다면 절대 투자하지 않았을 종목들 ㅋㅋ

저는 원자재에 대해서는 문외한인데 4프로나 가지고 있네요.

더 자세히 알 수 있다면 좋을것 같기도 해요 제가 못찾은 걸수도 있어요.

 

또 새로운 소식이 있다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모두들 부자되세요!

 

 

반응형